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FAQ

[교환/반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더웍스컴퍼니 (ip:) 2018-09-18 추천 : 추천하기 조회 : 3521 0점

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본사에 도착해야 하고, 교환/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/반품 시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에 본사에 도착해야 하며,

반품 비용은 THETEM에서 부담합니다.

(단, 오배송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은 2,500원 고객님 부담)



반품 및 교환 택배비는 왕복 5,000원입니다.

금액은 온라인 입금 또는 동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반품/교환 택배비는 꼭 고객센터(☎02-893-0308)로 문의하시면 한진택배를 통해 픽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.

사전 고객센터 문의 없이 임의 배송 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반품하실 경우 카드나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은 부분 환불해드리므로

배송비를 온라인 입금하시거나 동봉은 안 하셔도 됩니다. 환불금액에서 차감하고 지급됩니다.


무통장환불은 계좌명, 은행, 계좌번호를 꼭 기재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
(고객님의 계좌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.^^)

주문하실 때 주문자나 입금자명으로 환불계좌를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.


***** 타 택배 이용 시엔 꼭 선불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 *****

(저희 계약업체 외에는 요금이 일반요금이 되어 무게에 따라 최저 5,000원  이상 부과됩니다.

타 택배 이용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.)



반품,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1.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이 오버액션스토어에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

(도착되는 시일 2~3일 감안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
2. 상품 태그 제거, 오염(음식물, 화장품, 향수), 기타 사용 흔적, 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

3.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4.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 있는 경우와 택배 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

(이는 불량으로 해당하지 않습니다.)

5. 상세 치수는 재단, 재는 방법, 도구, 브랜드에 따라 5~10cm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(측정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)

6.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

위의 1~6가지에 해당하실 때 고객님의 동의 없이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.


불량, 오배송인 경우

제품 검수하여 확인 또 확인해서 발송을 하지만 혹 불량(오배송)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.

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.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.

고객센터(☎02-893-0308)로 문의하시면 원활한 교환처리가 되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